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eoul/Itewon] Blue Square Book park

Seoul, Gyeonggi, Incheon

by RiaKim 2022. 12. 25. 12:13

본문

728x90

🎈블루스퀘어 북파크

🎈한강진역 2번출구 앞

🎈AM11:00-21:00

🎈주차 가능

 

블루스퀘어 북파는 인터파크의 오프라인 서점으로, 1~3층에 이르는 복합 문화 공간의 성격을 띄고 있다.

서점 / 카페 / 뮤지컬 등 한 공간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블루스퀘어 북파크는 '책과 함께하는 문화공간' 이다.

*예전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북파크 검색 후 추가하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 일하면서 쓰려고 마지막에 남은 컬러링용 색연필을 얻었다 :)

 

지하철 6호선 2번출구로 나오면 완전완전 길치인 사람도 바로 찾을 수 있을 만큼 커다란 건물이다.

에스컬레이터는 2층으로 연결되고 2층에 문학/인문/경제 등의 서적이, 3층에는 예술 분야의 서적이 구비되어있다.

 

도서를 구입하면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가 가능하다는 내용.

그 외에도 베스트셀러를 볼 수 있다.

모서리와 빈틈없이 구석구석 모두 책으로 가득한데, 책장의 코너까지도 책으로 꽉 들어차있었다. 

공간의 구성과 조명, 사인물 등 다양한 부분에서 세세하게 신경썼음이 느껴졌고 많은 책의 숫자만큼 다양하고 많은 서적이 구비되어 있다.

 

계단으로 올라가다보면 중고서적도 만나볼 수 있다. 한 때 열풍이었던 '아프니까 청춘이다', '트와일라잇 시리즈' 등 정말 다양한 서적이 있다.

 

2층에 마련된 공간으로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앉아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 아쉬운 점은 이부분 계단 높이가 30CM는 넘어보였는데, 아이들이 다치지 않도록 부모님들의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다.

 

2층엔 할리스커피가, 3층에는 카페 필로스가 있었고 2층엔 외부 테라스도 있었다. 책과 함께 봄 가을엔 커피 한 잔 하며 휴식하기 좋은 곳.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